Vis ta vie

Live your own life

Review

이국적인 분위기의 로얄 밀크티 카페 베질루르 선셋에비뉴 잠실 롯데월드몰점 - 위치/추천메뉴/후기

하알류 2021. 3. 31. 17:30

하알류- (●’◡’●)

 

여러분 밀크티 좋아하시나요?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로얄밀크티 카페 베질루르를 소개해보겠습니다.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잠실 롯데월드 몰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.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 베질루르 해질녘 카페 BASILUR SUNSET AVENUE라고 적힌 간판이 보입니다. 멀리서도 바로 보일 정도로 화려하고 이국적인 외관을 가진 카페입니다. 갈 때마다 항상 테이블이 꽉 차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.

베질루르는 다양한 종류의 차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며 최고 품질의 실론티를 전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. 잠실 베질루르 카페 내에서도 해당 브랜드의 티 제품을 다양히 판매 중이었습니다. 티백에서 찻잎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의 티를 구경해볼 수 있었습니다.

베질루르에서는 특히 밀크티 음료가 인기 있습니다. 밀크티 메뉴는 얼그레이/잉글리시 브렉퍼스트/라즈베리/1001 총 네 가지가 있습니다. 저는 하나씩 다 맛보았는데 진한 밀크티 맛이 나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메뉴와 달콤한 꽃향이 나는 1001 메뉴도 좋았습니다. 사이즈는 테이크아웃 잔과 bottle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
밀크티 Ice(5,500)와 밀크티 아이스크림(3,800)도 함께 주문해보았습니다. 이렇게 진한 밀크티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은 처음이었습니다. 밀크티의 진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단 맛이 워낙 강해서 밀크티는 맛이 안 느껴지더라고요. 밀크티 먼저 드신 후 아이스크림 맛 보시는걸 추천드려요. 잠실에서 이색적인 카페를 원하신다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^^

 

<베질루르 선셋에비뉴 잠실 롯데월드 몰 점 위치>

 

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